직원고충 / 이용자고충 / 자유질문 게시판
직원/이용자의 고충을 남겨주시면 구두 또는 서면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. 상담은 비밀이 보장되며, 상담신청을 접수한 고충처리위원은 당해 근로자의 고충을 성실히 청취한 후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해당 사원에게 서면으로 통보해 드립니다. ※고충처리위원 이현석 010-5123-0154, 강경미 010-3113-9331
위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.
상 담 및 문 의 전 화
버튼을 누르시면 연결됩니다.
053)939-8888
영문, 숫자,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~20자로 입력해주세요.